- 전문점: 팀웍
- Address: 대전 중구 산성동
'TEAMWORK'은 고객에게 항상 창의적 감성과 완벽한 기능의 만족을 위하여 20여 년 동안 한결같이 외길을 달려온 CASUAL SHOES 전문 BRAND입니다. 신발이 단지 신체를 외부로부터 보호하는 1차적 목적은 이미 진부한 것입니다. 조금 더 편안함을 가져다 줄 수는 없는가? 조금 더 멋지게 개성을 표현할 수는 없는가? 우리는 그렁한 목적을 달성하는 개척자의 마음과 사명감으로 전 직원이 끊임없는 연구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그 결과 국내외에 수십여개의 특허를 획득하였고, 또한 지금 이 시간에도 새로운 특허를 출원중에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무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았던 신발업계의 DESIGN실을 이미 10여 년 전에 설치 운영, 항상 TREND를 앞서가는 참신하고 과감한 DESIGN으로써 국내에서보다 오히려 해외에서 호평을 받아 왔습니다. 레저문화 정착에 따른 LIFE-STYLE의 변화로 실용적 FASHION을 추구하는 TREND 하에서 'TEAMWORK'은 당당히 그 욕구를 충족시켜 드릴 것을 확신하며, 가장 가치있는 상표로서 그 우수성이 지속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팀웍은 급변하는 시장환경 속에서 고집스러운 장인정신으로 1976년 소매업, 도매업을 거쳐 1991년 "즈려밟고"브랜드로 프랜차이즈 유통으로 시작되었다. 즈려밟고는 튜탈슈즈 브랜드로서 특히 패션 스니커(캐쥬얼과 운동화의 접목스타일)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형성시켜 10대에서 20대 소비자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다. 그러나 스니커시장의 한계를 벗어나기 위하여 2000년 1월1일 대전4공단에 자체 캐주얼 생산라인 구축과 물류센타를 건립하게 되었다. 이제 자체 생산라인에서 일본,미국등 OEM수출 및 자체상표(TEAMWORK)로도 수출을 하고 있으며 50여개의 국내유통망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7개의 TEAMWORK대리점을 확보하여 영업의 전개하고 있다.
TEAMWORK패션 캐주얼은 기존 캐주얼 브랜드의 이미지에서 완전 탈피한 새로운 스타일의 감성 캐주얼로써 소비자에서 접근하고 있다.
또한, 그 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캐주얼 신발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인정받고자 조직 및 체제를 정비하여 개척자의 마음과 사명감으로 80여명의 직원이 오늘도 끊임없이 연구 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더더욱 TEAMWORK은 현 IMF시대의 구매성행이 고가와 저가로 뚜렷이 양분된 시장의 거품을 제거하기 위하여 직접 생산을 통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정직하게 다가가겠다는 고집으로 감성적 디자인, 품질, 기능면에서도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브랜드로써의 가치를 재고 시켜 국내의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아 나갈 것이다.
- Address: 대전 중구 산성동
'TEAMWORK'은 고객에게 항상 창의적 감성과 완벽한 기능의 만족을 위하여 20여 년 동안 한결같이 외길을 달려온 CASUAL SHOES 전문 BRAND입니다. 신발이 단지 신체를 외부로부터 보호하는 1차적 목적은 이미 진부한 것입니다. 조금 더 편안함을 가져다 줄 수는 없는가? 조금 더 멋지게 개성을 표현할 수는 없는가? 우리는 그렁한 목적을 달성하는 개척자의 마음과 사명감으로 전 직원이 끊임없는 연구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그 결과 국내외에 수십여개의 특허를 획득하였고, 또한 지금 이 시간에도 새로운 특허를 출원중에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무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았던 신발업계의 DESIGN실을 이미 10여 년 전에 설치 운영, 항상 TREND를 앞서가는 참신하고 과감한 DESIGN으로써 국내에서보다 오히려 해외에서 호평을 받아 왔습니다. 레저문화 정착에 따른 LIFE-STYLE의 변화로 실용적 FASHION을 추구하는 TREND 하에서 'TEAMWORK'은 당당히 그 욕구를 충족시켜 드릴 것을 확신하며, 가장 가치있는 상표로서 그 우수성이 지속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팀웍은 급변하는 시장환경 속에서 고집스러운 장인정신으로 1976년 소매업, 도매업을 거쳐 1991년 "즈려밟고"브랜드로 프랜차이즈 유통으로 시작되었다. 즈려밟고는 튜탈슈즈 브랜드로서 특히 패션 스니커(캐쥬얼과 운동화의 접목스타일)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형성시켜 10대에서 20대 소비자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다. 그러나 스니커시장의 한계를 벗어나기 위하여 2000년 1월1일 대전4공단에 자체 캐주얼 생산라인 구축과 물류센타를 건립하게 되었다. 이제 자체 생산라인에서 일본,미국등 OEM수출 및 자체상표(TEAMWORK)로도 수출을 하고 있으며 50여개의 국내유통망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7개의 TEAMWORK대리점을 확보하여 영업의 전개하고 있다.
TEAMWORK패션 캐주얼은 기존 캐주얼 브랜드의 이미지에서 완전 탈피한 새로운 스타일의 감성 캐주얼로써 소비자에서 접근하고 있다.
또한, 그 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캐주얼 신발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인정받고자 조직 및 체제를 정비하여 개척자의 마음과 사명감으로 80여명의 직원이 오늘도 끊임없이 연구 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더더욱 TEAMWORK은 현 IMF시대의 구매성행이 고가와 저가로 뚜렷이 양분된 시장의 거품을 제거하기 위하여 직접 생산을 통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정직하게 다가가겠다는 고집으로 감성적 디자인, 품질, 기능면에서도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브랜드로써의 가치를 재고 시켜 국내의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아 나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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