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뭐꼬? :: 부담없는 주말산행,연인의 특별한 만남,오너드라이버의 휴식공간

by 넥스루비 2007. 3. 27.
- 카페: 이 뭐꼬?
- Tel: 042-825-8575

동학사 근교 전원까페 "이 뭐꼬?" 오너드라이버들이라면 라디오 광고로 이미 귀에 익었을 이 문구는 호기심 유발측면에서 상당한 성공을 거둔 이곳의 독특한 상호명이다. 그러나 호기심만으로 그 많은 고객을 확보했다 하기엔 부족함이 많다. "이 뭐꼬?"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이 뭐꼬?"라는 상호에 배어있는 『자신감』이 그첫번째 특별함이 있다. '최상의 서비스, 최고의 안락함, 엄선된 메뉴'가 그 자신감의 원천이다. 더 이상의 비교가 필요없는 이곳만의 『경영마인드』가 고객을 감동시킨다. '나만을 위한, 그녀를 위한, 가족을 위한 장소'가 그 두 번째 특별함이다. 민속촌을 능가하는 규모의 토속품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여 고전적인 분위기를 한껏 살린 한편, 70여평 넓은 홀을 1, 2층으로 과감히 양분하여 목재특유의 질감을 살린 계단을 그 통로로 배치한뒤, 고객에게 분위기 선택권마저 부여한 독특하고 대담하기까지한 실내전경은 N세대에서 386세대까지의 공감대를 수용할 만한 그 무언가가 있다.
'부담없는 주말산행, 연인들의 특별한 만남, 오너드라이버들의 휴식공간...' 이라는 셀 수 없는 특별함에 항시 존재하는 "이 뭐꼬?"라는 이름이다. 편안한 나들이엔 언제나 그 특별한 이름을 기억함이 좋을 듯 싶다.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