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쉬룸 :: 동화책에 나오는 버섯집을 그대로 옮겨온 것 같은 웅장한 건물

by 넥스루비 2007. 8. 7.
- 카페: 머쉬룸
- Tel: 042-825-1375~6

머쉬룸은 동학사 입구에 자리잡고 있는 이곳은 입구에 서있는 세 개의 커다란 버섯이 인상 깊다. 머쉬룸 이란 커다란 간판이 왜소해 보일만큼 큰 건물은 주변의 경치와 아주 멋드러지게 어울려 전원 까페 다운 풍취를 물씬 느끼게 한다.
동화책에 나오는 버섯집을 그대로 옮겨온 것 같은 웅장한 건물회관도 그렇지만 물레방아 돌아가는 여유자작한 한켠의 뜨락에 위치한 노천까페는 머쉬룸만이 자랑할 만한 독특한 분위기 메이킹 장소임에 틀림없다. 따스한 햇살이 은은히 비쳐 들어 더욱 격조 높은 실내분위기 또한 일품 이다. 안락한 의자와 조용한 음악에 차 한잔의 유혹을 떨쳐 버릴 수 없다. 만약 당신이 분위기파라면 멋스런 계단을 따라 2층에 올라가 보자 한눈에 들어오는 푸른 녹음들, 화려한 야경, 한 주일의 모든 피로가 눈녹듯 녹아 내리리다. 또한, 해질무렵 시작되는 라이브는 시원한 한잔의 맥주와 여인의 달콤한 밀어를 더욱 사랑스럽게 만든다.
메뉴 또한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와 미식가들의 입맛 또한 만족시켜 준다. 단골 고객이 많은 이유는 이 뿐만이 아니다. 고풍스런 넓은 홀과 단체 및 예약손님을 배려한 룸을 완비했으며,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젊은 층과 중장년층을 골고루 만족시켜 준다.
가족과 연인의 장소. 언제나 열려있는 그 곳에 가고 싶다!!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