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부컨트리클럽 :: 낭만과 도전의 그라운드, 남부컨트리클럽

by 넥스루비 2007. 6. 25.
경기 용인시 기흥읍 보라리 1-35 번지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훼어웨이가 넓고 시원하며 정성스럽게 잘 가꾸어진 매 홀이 각기 다른 개성과 특성을 갖고 있다. 서울 톨게이트에서 신갈(수원)인터체인지까지 10분 남짓, 신갈 인터체인지에서 5분이면 충분히 올 수 있는 거리이며, 철저한 관리로 회원만이 예약이 가능하며 8분 간격의 Tee-Off로 앞, 뒤 팀이 보이지 않을 정도의 리듬이 끊이지 않는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 하다.

남부 컨트리클럽은 쉽고도 어려움이 흥미로 변해가는 감동의 코스 이다. 클럽하우스를 중심으로 양쪽으로 펼쳐진 18홀중 비슷한 홀이 하나도 없고 각 홀마다의 개성있는 특징은 가히 명코스다운 목가적인 풍경이라 할 수 있다. 특히 분지속에 고저의 산악성과 계곡의 호수가 잘 조화된 만큼 초보자에게는 쉽고 흥미로우며 싱글플레이어에게는 공략적인 난이도의 과감한 구성으로 흥분과 긴장의 스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꿈의 초원이 될 것이다. 코스 전체가 정성들여 다듬고 관리 되어져 어느 한 곳 소홀한 곳이 없도록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세련된 조경으로 가꾸어졌다.



[승용차]
● 경부고속도로→수원IC→신갈사거리에서 우회전→오산방향으로 1.9km 진행→지곡낚시터 방면 좌회전→이정표→클럽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