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틀엔젤스예술회관 - 세계의 유일한 어린이 민속예술단

by 넥스루비 2007. 8. 7.
서울 광진구 능동

1981년 준공된 이래 개관 18년째를 맞이하는 오페라하우스풍의 리틀엔젤스예술회관은, 1962년 5월 5일 창설된 초등학생과 중학생으로 구성된 세계의 유일한 어린이 민속예술단으로 <노래하고 춤추는 천사>, <친선과 우정의 작은 대사>로 전 세계의 40여개국 이상을 순방하며 우리의 문화와 예술을 알리는 그들의 아름다움을 위해 건설된 공연장입니다. 음악, 무용, 연극 등의 공연예술은 물론 만찬회장과 국제회의장으로서도 손색없는 격조 높은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전통문화를 꽃피우고 동서문화교류의 장으로 꿈과 희망의 장소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주요시설로는 최고의 음향과 조명시설을 보유한 대강당과 소강당 2개, 그리고 2개의 전속예술단체 연습실, 무대세트 제작실 등이 있습니다.
리틀엔젤스 예술회관이 보유한 리틀엔젤스 예술단과 유니버설 발레단은 각 분야에서 뛰어난 기량과 역량을 발휘하며 국내 예술계의 수준 향상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수 십 차례의 해외공연을 통해 예술한국의 이미지를 드높여 우리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문화사절의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승용차]
▶천호대교 방향에서 리틀엔젤스 예술회관 으로 직접 좌회전이 않되므로 삼거리를 직진해서 옆골목에서 우회전으로 들어와 P턴 하여 회관으로 들어옴.
▶행사 관람시 선화 예술 중/고등학교 운동장에 무료주차가능(1000대)
▶대공원 주차장 이용시 유료주차 가능



[대중교통]
*지하철
지하철 5호선 타고 아차산역 4번 출구로 나온후 도보로 1분
*버스
일반 버스 : 552, 570,70 어린이대공원 후문 하차
좌석버스 : 573,913,1007, 959, 906 어린이대공원 후문 하차.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